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경상도

[진주 추천맛집] 진주시 초전동 중국식 레스토랑 중국성 - 초전동 푸르지오 단지내

by 낭만개구리 2011. 1. 8.
반응형





진주에 있는 유명한 중국식 레스토랑을 꼽으면 야래향, 북경장, 만리장성 이 세가지 음식점을 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진주시 초전동 푸르지오 2단지 앞에 위치한 중국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점한지는 2달정도 되어 가는데 한번 가봐야지 했었는데 이번 주말에 시간을 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초전동 푸르지오 2차단지 앞으로 지나가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건물은 2층으로 되어있는데 2층은 아직 손님을 받지 않습니다.
주차는 주변이 공터라 길 주변으로 쉽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새로 지은 건물이라 건물외관은 깨끗해 보이네요~아래는 중국성 입구앞 사진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직원들이 인사하면서 테이블로 안내해줍니다. 저희는 미리 룸예약을 하고 와서 예약확인 후 룸으로 안내해줍니다. 



룸으로 들어가기전 입구의 사진입니다.







중국성 가족룸 내부입니다.
중국식 레스토랑답게 꾸며져있으며 레스토랑 안에는 중국 노래가 들려져 옵니다. 역시 중국집 분위기~^^
룸 내부 테이블에는 회전테이블이 되어 있어서 코스요리를 먹기에 좋게 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깔끔하네요~^^



메뉴판을 펼쳐 오늘 먹을 요리를 주문하고자 하였습니다. 7명이어서 코스요리를 주문하기로 하고 저희는 B코스 7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코스별로 A코스는 2만원 B코스는 3만원 C코스는 5만원이네요~



각 개인 자리에는 이렇게 냅킨과 찻잔,소스 젓가락,숫가락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구요~



코스요리 나오기 전에는 이렇게 게살스프도 나오네요~고소하면서 씹히는 게살맛이 괜찮네요~
게눈 감추듯이 꿀꺽~



다음 요리인 세가지 냉채가 나왔네요~해파리, 오리, 달걀 삵힌거에 겨자소스를 비벼서 나오고요...코스요리를 먹기전에
입맛을 돋우기엔 좋은것 같아요~



가까이서 찍은 세가지 냉채입니다.



다음 요리는 코스요리 중 팔보채입니다.
보기에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오징어를 비롯한 해산물과 버섯,마,채소등을 버물여서 맛이 좋네요~
매 코스요리가 나올때마다 접시를 바꿔주고 바로바로 그릇을 치워주니 좋았네요~



다음은 돼지고기 요리인 유린기입니다. 돼지고기에 튀김을 입혀서 살짝 튀긴것 같은데 갖가지 고추와 야채를 비벼서 먹는 건데
나름 깔끔하고 괜찮은 맛입니다.




다음은 부귀새우입니다. 새우에 튀김옷을 입혀 특제소스를 바른 건데 소스가 약간 느끼한 맛입니다. 전 크림소스같은 맛을
좋아하므로 맛있게 먹었다는...^^



그 다음 요리는 고추잡채입니다. 고추잡채는 딤섬과 같이 나오기 때문에 딤섬을 뜯어서 고추잡채와 섞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약간 매콤한 맛인데 얼큰하니 맛이 좋습니다.



아래는 딤섬입니다. 딤섬이 부드러워 정말 살살 녹는군요~고추잡채와 섞어서 먹으니 맛이 더 좋은듯...



아래는 회전테이블 위에 가득한 코스요리들...코스요리가 조금 빨리 나와서 금방 배가 부른게 조금 아쉬웠어요~
혹시 코스요리를 주문하시게 되면 조금 천천히 내어 달라고 부탁하세요~^^



코스요리를 다 먹고 짜장면 6그릇과 짬뽕 1그릇을 선택해서 먹습니다. 코스요리 메뉴중 식사로 짬뽕/짜장면 중에 선택입니다.
짜장면은 서울식 짜장면인데 일반 중국집에서 먹는 소스와는 조금 다릅니다. 해물도 들어가 있고 소스도 갈색을 띠고 있네요~



짬뽕사진입니다. 매콤해서 겨울에 먹기엔 좋을거 같군요~해물도 듬뿍 들어가 있고 면도 괜찮구요~맛은 일단 저한테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후식으로 나온 과일들...수박, 용과와 찹쌀과자가 나옵니다. 입이 깔끔해지네요~그리고 기본 자스민차가 제공되므로
물대신 차를 마시면 됩니다. 언제든 리필이 되므로 꼭 리필해서 많이 드세요~
개인적으로 진주엔 중국 레스토랑이 많아서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