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75

(용인카페)기흥호수 호수앉기 와이프와 함께 자주 들르는 기흥호수 초입에 새로운 신상베이커리 카페가 생겼다는 말을 듣고 와이프와 함께 가보았다. 딱 기흥호수가 잘보이는 위치에 자리잡고 건물도 세련되어 아마 호수 최고의 뷰 맛집 카페가 아닐까 하는 기대감으로 내부로 들어가 보았다. 내부에 들어가 보니 규모가 엄청 컸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으로 주문,결제하는 카운터를 지나 창가 쪽 호수가 잘 보이는 위치에 자리했다. 딱 산책길을 따라서 호수가 펼쳐져 있어 물멍하기 좋은 듯 하다. 우선은 2층에 있는 빵 전시대를 둘러보는데 용인에 있는 다른 베이커리 카페에 비해 빵 종류도 많고 새로운 빵도 많이 보여서 좋은 것 같다. 빵 종류가 너무 많아 포장해서 가져갈 빵 3개랑 카페에서 먹을 멜론빵과 카페라떼와 아포가토를 주문해서 자리에 앉았다. .. 2023. 9. 14.
낭만개구리의 파리여행기 -프롤로그 -프롤로그 2014년 홀로 떠났던 스페인-포르투갈-영국-프랑스 여행에 이어 다시 찾는 파리 얼마나 고대하고 고대하던 여행이던가? 또한 이번 파리여행은 결혼 후 와이프와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 더욱 뜻깊은거 같다. 여행 다녀온지 어언 한달.... 본 여행기를 쓰고자 한다. 이번 여름 파리여행을 계획하며 참 오래 준비했던거 같다. 올해 시작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에 바로 파리행 비행기 티켓 구매를...^^;; 하지만 직항편 항공권은 이미 완판...ㅠㅠ 그래서 찾게 된 경유편 항공권... 우리의 선택은 핀란드 국적의 핀에어였다. 핀에어의 경우 헬싱키에서 경유하게 되는데 대기시간이 짧아서 목적지까지 시간을 단축하는데 최선의 선택인거 같다. 공항대기 시간 2시간 내외 정도로 총 14시간정도면 도착할수 있다.. 2015. 9. 6.
[필리핀 마닐라 추천관광] 동남아 3대 게이쇼로 유명한 어메이징쇼 관람기 필리핀 마닐라 시내 관광에서 빼놓을수 없는게 있는데 바로 어메이징쇼이다. 태국 파타야 알카자쇼를 비롯하여 푸켓의 사이먼쇼와 같은 버라이어티 게이쇼로 유명한 이 어메이징쇼는 마닐라 관광 프로그램에서 꼭 들어가는 코스로 유명한데 하루에 2-3회 공연을 한다고 하는데 정말 많은 사람들로 붐비며 1시간전에는 가야 좋은 자리를 잡고 앉아서 볼수 있는 쇼이다. 그만큼 유명한 쇼이기 때문에 여기저기 일본관광객, 중국관광객, 한국관광객들로 붐비며 화려한 무대배경을 즐길수 있다. 필자인 낭만개구리의 경우엔 필리핀 여행 일정의 마지막코스가 어메이징쇼였다. 공연이 저녁에만 하기 때문에 저녁도 대충 한식당에서 삼겹살로 후다닥 먹어치우고 40분전에 공연장으로 입장하였다. 아래 사진은 어메이징쇼를 관람하는 건물앞에 쇼를 알리는 .. 2011. 3. 15.
[제주도 추천여행지] 아름다운 유리공예로 가득한 제주유리박물관(유리의 성) 방문기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같이 간 일행들의 가장 많은 기대를 받았던 유리 세공 아트 박물관인 "유리의 성"이다. 알록달록한 입구와 건물이 들어가기전 눈 앞에서 부터 부푼 기대에 흠뻑 빠지게 만들어 주는 것 같다.ㅎㅎ 당시엔 약간 춥고 눈발이 날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러대의 관광버스가 주차장에 도착해 있었고, 관광객들이 생각보다 꽤 많이 있었다 대문앞에 있던 커다란 와인잔..캬..여기 와인을 부을 수 있다면 얼마나 부을 수 있을까?ㅋㅋ 매표소앞에 도착해서 표를 샀다. 요금은 자그마치 성인 9000원;;;만만치 않은 가격이다. '이곳이 9000원 어치의 값을 해야할텐데' 라는 생각을 하면서 유리의 성에 입장을 했다. 들어가다가 사이드쪽을 잘 보면 여러가지 유리 세공 기법을 이용한 예쁜 작품들이 앉아 있는 것이.. 2011. 2. 13.
부산 달맞이고개길 빈스빈스 커피점 비오는 날 아침,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고개길에 위치한 빈스빈스 커피점을 찾아갔다. 날씨도 쌀랑하고 따뜻한 커피도 한잔 마시고 싶어서 찾아간 커피전문점, 빈스빈스. 입구에 들어가니 맛나게 보이는 수많은 와플세트들과 커피향이 가득해 좋았다. 아래의 사진들은 주문해서 나온 아이스크림 와플세트 맛있는 카라멜 토핑한 아이스크림에 맛있는 블루베리 와플 완전 맛있다. 어느 비오는 날 오전, 해운대 달맞이 길, 빈스빈스 커피점에서 낭만개구리 ^^ 위치: 달맞이길 달맞이공원앞 골목길에 위치함 2011. 2. 6.
[부산맛집] 부산 사직동 주문진 막국수 롯데 자이언츠의 홈구장 사직야구장 길건너 골목길에 위치한 주문진 막국수, 주말에 또선생과 야구경기 관람차 사직에 들렀다가 경기전 점심 먹기 위해 찾아갔다. 또선생은 막국수,나는 비빔국수를 시켜서 한참을 기다려서 맛을 보게 되었다. 시원하고 깔끔한 맛, 정말 기다려서 먹은 보람이 있었다. 2시가 넘은 시간인데도 입소문때문인지 사람들로 북적이는것이 맛집은 맛집인가 부다. ^^ 2011. 2. 6.